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엑스디디자인 공지사항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바바비즈 자물쇠 비밀번호 설정 방법과 유의사항
작성자 엑스디디자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51

★ 바바비즈 자물쇠 비밀번호 설정 방법과  유의사항★


1) 비밀번호는 반드시 자물쇠가 잠긴 상태에서 설정해 주십시오. 자물쇠가 열린 상태에서 비밀번호를 설정할 경우, 자물쇠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명서의 지침을 따라 정확한 비밀번호 설정 절차를 확인하고, 잠금 상태에서만 비밀번호를 설정하십시오.

2) 비밀번호를 설정하기 전에는 자물쇠를 가방에 걸지 마십시오. 먼저 설정한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한 다음, 가방에 부착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설정이 오픈 상태에서 이루어지거나 설정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자물쇠 사용이 불가능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교환, 무상 A/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 설정 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정방법★


1) 먼저, 자물쇠를 잠그고 다이얼을 '000'으로 설정한 후, 제대로 열리는지 확인하여 자물쇠가 정상 작동하는지 검증합니다.

2) 자물쇠가 잠긴 상태에서, 뾰죽한 도구를 사용해 은색 버튼을 깊숙이 누릅니다. 은색 버튼이 완전히 밖으로 튀어나올 때까지 누르세요. 부분적으로만 누르면 설정에 오류가 생길 수 있으니, 은색 버튼이 확실히 밖으로 나온 상태인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3) 은색 버튼이 밖으로 나와 있는 상태에서, 원하는 번호를 중앙에 맞추어 설정하세요. 그 후, 은색 버튼을 다시 눌러 내부로 완전히 밀어 넣어 설정을 완료합니다. 설정한 번호가 정확히 중앙에 위치하도록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동영상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